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53
연예

크나큰 "힘들게 데뷔, 여유롭게 쉴 시간 없다" [화보]

기사입력 2016.07.21 15:48 / 기사수정 2016.07.21 15:4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보이그룹 크나큰이 데뷔 후 첫 화보를 공개 했다.
 
21일 크나큰은 매거진 싱글즈 8월호를 통해 무더위를 날려버릴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공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해변에서 진행된 크나큰의 화보는 평균키 185cm의 '모델돌'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담아내 데뷔 첫 화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노련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크나큰은 "대중성이 있는 노래와 무대에서 선보이는 남자다운 모습 등 색다른 콘셉트가 사람들의 주목을 많이 끈 것 같다"고 본인들의 색깔을 이야기했다.


 
이어 데뷔 활동을 마치고 한 달 만에 '백 어게인(Back Again)’으로 컴백을 한 크나큰은 빠른 컴백 일정에 대하여 "힘들게 데뷔했는데 혹시라도 잊혀지면 어떡하나. 여유롭게 쉴 시간이 없다"며 활동에 대한 의욕을 보였다. 크나큰은 잠깐의 휴식과 해외 공연 일정을 가진 후 조만간 다시 컴백할 예정이다.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뮤직의 더쇼 차트 2위에 이어 최근 미국 빌보드에서 '올해 충격을 준 새로운 K팝 보이그룹'으로 선정되며 성공적인 활동을 마무리한 크나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8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싱글즈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