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16
연예

'모모랜드' 10人10色 연습생들 공개 '상큼+발랄'

기사입력 2016.07.21 15: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모모랜드를 향한 치열한 여정에 나설 더블킥컴퍼니의 연습생들이 베일을 벗었다.

21일 더블킥컴퍼니는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에 출연하는 10인의 연습생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낸시와 연우에 이어 나머지 8인의 연습생 모습이 전부 공개된 것. 우선 혜빈은 모모랜드 연습생들의 리더로 당차고 밝은 에너지를 가졌으며, 나윤은 사차원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희재의 경우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까지 가능한 팔방미인 재능을 갖춘 연습생. 
 
데이지는 발레와 영어회화가 특기로 매사에 적극적인 멤버. 아인은 중국어가 능통한 연습생으로 본인의 소개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뜻을 가진 중국어 '아이 니(爱 你)'이기도 하다. 또 다른 모모랜드 연습생 제인은 춤이 특기로, 좌우명이 '하면 된다'일 만큼 노력 형 캐릭터다.
 
신시아는 아름다운 음색을 가진 예비 모모랜드의 메인 보컬이며, 주이는 넘치는 끼와 흥으로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블킥컴퍼니 측은 "방송을 통해 연습생들의 사진 그 이상의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모랜드 연습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오는 22일 오후 7시 첫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