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3
연예

'닥터스' 박신혜, '샤샤샤' 공약 실천…팬들과 약속 지켰다

기사입력 2016.07.14 07:47 / 기사수정 2016.07.14 11:0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로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가 지난 13일 깜짝 V Live를 통해 팬들과 약속한 시청률 공약을 실행했다.

박신혜는 극중 유혜정의 집인 세트 촬영 현장에서 현장감 넘치는 브이앱을 진행했다. 예고 없이 진행되었으나 유쾌하고 따스한 '닥터스'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 생동감 넘치는 박신혜의 브이앱은 실시간으로 함께한 세계 각국의 해외 팬들과 '닥터스' 열혈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닥터스' 첫 방송 전 시청률이 15%를 돌파하면 트와이스의 '치어업(CHE! ER UP)' 중 샤샤샤 안무를 선보이겠다고 약속한 바 있는 박신혜는 지난 6월 28일 방송된 4회 이미 15%를 돌파, 8회 19.2%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닥터스'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샤샤샤 약속을 실행했다.

박신혜는 "왠지 미리 공지를 하고 하면 너무 부끄러울 것 같아 깜짝 브이앱을 준비하게 됐다"며 극중 영혼을 나눈 단짝 친구로 출연중인 순희(문지인 분)와 함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샤샤샤를 선보였다.

한편 극중에서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랑이 충만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으로 분한 박신혜는 '닥터스'를 통해 붕괴된 가정 안에서 받은 상처로 인해 날이 선 반항아의 모습과 자신을 유일하게 귀히 여겨준 할머니(김영애)와 따뜻한 스승 지홍(김래원)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 그리고 사랑을 배워가는 과정을 섬세한 열연으로 그려내 사랑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V Live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