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2:30
연예

'정희' 여자친구 "로또 1등 되면? 돈 많은 백수 되고파"

기사입력 2016.07.13 13:46 / 기사수정 2016.07.13 13:4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주애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로또 1등이 되면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라이브 온에어'에는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여자친구가 다른 인터뷰에서 '로또 1등이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팬분들과 함게 살 집을 사고 싶어요'라고 답했다는 기사를 봤다"며 "이게 정말이냐"고 질문했다.



그 인터뷰에서 팬클럽 '버디'와 함께 살 집을 사겠다고 답했던 멤버 유주는 "제가 그렇게 답했다. 뭔가 팬분들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단 뜻이었다"고 해명했다. 김신영은 "팬 분들은 팬 분들의 집에서 살아야 한다"고 말했고, 유주는 "그럼 다 같이 회식을 하겠다"고 정리했다.

이어 다른 멤버들에게도 질문이 돌아갔다. 예린은 "로또에 당첨되면 돈 많은 백수가 되고 싶다"며 "기타치고 리코더 불며 한량처럼 살고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멤버 은하는 "저축할 거다"는 현실적인 답변을 했고, 소원은 "드림카를 사고 싶다"고 답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