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7:00
연예

여자친구, '박지윤의 가요광장'으로 컴백…신곡 최초 라이브

기사입력 2016.07.08 17:43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11일 KBS 쿨FM '박지윤의 가요광장'으로 컴백한다.

첫 번째 정규앨범 ‘LOL’을 발표하는 여자친구는 당일 예정되어 있는 ‘쇼케이스’ 일정보다 먼저 가요광장을 통해 신곡 '너 그리고 나'의 라이브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지난 1월 발표한 ‘시간을 달려서’ 역시 '가요광장'으로 컴백하기도 했으며, 휴식기에도 '가요광장' 공개방송에 출연하며 '가요광장'과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여자친구는 그동안 보여줬던 ‘학교 3부작’ 콘셉트가 아닌 ‘레트로룩’을 컴백 티저영상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파워청순’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킬 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 안무 역시 가요광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가요광장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며 페이스북 “KBS 한국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가요광장은 11일부터 15일까지, '박지윤의 가요광장'은 한 주 동안 '친구 특집'이라는 콘셉트로 고정게스트들이 자신의 친구와 함께 출연을 예고 했다. 특히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수 주니엘은 친구 특집 소식을 듣자마자, 소녀시대의 멤버를 즉석에서 섭외하며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한 주간 ‘친구 특집’이 진행되는 '박지윤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