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어서옵SHOW’의 재능호스트 이서진이 이번엔 차력에 도전했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0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이 다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김종민&솔지(EXID), 줄리엔 강&김신영, 박수홍과 진행한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서진이 콧바람을 이용해 페트병을 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터질 듯이 빨개진 이서진의 얼굴과 함께 그의 이마와 목에 한껏 솟아있는 힘줄들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는 이서진과 박수홍이 함께한 ‘결혼식 사회’ 재능 판매의 현장으로, 동갑내기 노총각인 두 사람은 트로트가수 강진을 위한 특별한 리마인드 웨딩을 진행하게 됐다. 이때 박수홍은 자신이 진행했던 전설의 개그코너 ‘따이따이쇼’를 바탕으로 “어린이나 노약자는 절대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라며 나무젓가락으로 차력을 선보이는 등 이벤트를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박수홍의 고군분투에 이서진은 직접 나서 찌그러진 페트병을 손에 들고, 거침없이 바람을 주입해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생방송에서는 이서진, 박수홍의 동갑케미가 터져 나와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창문 빼꼼이’로 변신한 이서진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폭소를 자아낸다. 이서진은 김종국과 김종민, 솔지의 생방송 도중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김소혜가 등장하자 매미처럼 창문에 딱 붙어 삼촌 미소로 그를 바라보며 아재미를 폭발시킬 예정. 이에 이서진이 어떤 다양한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서진의 페트병 차력과 터져 나오는 '아재미'는 오늘(8일) 오후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0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