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33
연예

갓세븐 잭슨·뱀뱀 "원더걸스 유빈·박지민, '진사' 여군특집 추천"[화보]

기사입력 2016.07.08 08:1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그룹 갓세븐 잭슨과 뱀뱀의 화보가 공개됐다.
 
그룹 갓세븐 잭슨과 뱀뱀은 7일 발행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두터운 우정을 과시했다.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화보에서 두 사람은 독특한 분위기의 호텔 룸과 밤거리를 배경으로 쌍둥이처럼 맞춰 입은 파자마 룩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잭슨은 군대에서 제일 힘들었던 기억을 묻자 “밥시간 기다리는 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한 번 먹고 금방 배고파져서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어울리는 JYP 패밀리를 추천해달라는 질문에 뱀뱀은 박지민을 꼽으며 “노래를 잘하니까 군가를 잘 불러서 군대에서 인기가 만점일 것 같아요”라고 답했다. 잭슨은 원더걸스의 유빈을 추천하며 “유빈 누나는 정말 여전사처럼 카리스마 있으니까 화생방도 완벽하게 해낼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걸그룹 댄스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뱀뱀은 콜라보 무대를 함께 하고 싶은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처음으로 걸그룹 춤을 춘 노래가 걸스데이의 ‘썸띵’이었어요. 그 뒤로 사람들이 걸그룹 춤을 잘 춘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어요.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걸스데이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를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잭슨과 뱀뱀의 화보는 7월 7일 발행한 하이컷 177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7월 12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하이컷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