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36
게임

'오마이하우스' 모바일 전 마켓에서 금일(5일)부터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6.07.05 13:3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이펀컴퍼니는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파산 선고를 받고 꿈의 도시 아이엘로 도망친 유저가 유일한 조력자인 메이드와 함께 처음부터 제2의 인생을 설계해나간다는 흥미로운 스토리에서 시작되는 '오마이하우스'는 모바일 SNG라는 게임 장르답게 다양한 육성, 경영 콘텐츠를 통해 직접 캐릭터를 키우고 마치 실제로 제2의 인생을 사는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는 올 여름 최고의 신작이다.



코스튬 콘텐츠 뿐만 아니라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 '3대 학문'을 배워볼 수 있으며, 강력한 소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서는 클럽, 연애, 결혼 시스템과 근처 유저 확인 시스템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지인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오마이하우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속의 집을 예쁘게 꾸민 뒤 공식카페와 자신의 SNS에 인증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1명에게는 실제 집을 리모델링해주는 '내 집의 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의 회원수에 따라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모바일 SNG의 매력으로 유저 분들을 초대할 오마이하우스가 금일 모바일 전 마켓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올 여름은 오마이하우스 아이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마이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