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감동 힐링 드라마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감독 퍼시 애드론)를 14일 국내 개봉한다.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 컷'은 1987년 제작된 ‘바그다드 카페’의 무삭제 감독판으로, 오리지널 상영본에 담기지 않은 18분 가량의 미공개 장면을 추가해 개봉 전부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몽환적 감성으로 영화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주제가 'Calling You'가 더해져 감동 힐링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영화는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 자리한 바그다드 카페를 배경으로 삶의 희망을 잃은 두 여인 야스민과 브랜다의 만남, 그리고 서로 다른 삶의 방식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아름다운 여정을 담은 감동 힐링 드라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미공개 장면에는 두 여인의 상처와 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이 보다 상세하게 담겨져 관객들의 심도있는 이해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강렬한 영상미와 따스한 스토리로 영화 팬들의 필수 소장 영화로 사랑받아온 오리지널 상영본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한편 '바그다드 카페'는 제14회 세자르영화제 외국영화상 수상, 제38회 독일영화제 우수영화상 등 다수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권상봉 메가박스 마케팅 팀장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명작을 HD 리마스터링 버전의 깨끗한 화질로 선보여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메시지를 보다 더 생생하게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그다드 카페 : 디렉터스 컷'은 오는 14일부터 메가박스에서 단독 상영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