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8
연예

'굿바이 싱글' 김혜수부터 이성민까지, 100만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6.07.05 07:3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굿바이 싱글'(감독 김태곤)이 100만 인증샷을 공개했다. 

'굿바이 싱글'은 개봉 6일째인 지난 4일 11만3303명의 관객을 모으며 누적관객수 102만1948명 돌파한 가운데,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6월 29일 개봉한 '굿바이 싱글'은 개봉 하루 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특히 대부분 영화는 개봉주 평일 대비 2주차 월요일 관객수가 현저히 줄어드는 드롭율이 존재하지만 '굿바이 싱글'은 드롭율이 거의 없이 2주차 관객이 1주차 관객보다 더 많이 들어 장기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굿바이 싱글' 측은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100만 돌파 기념 케이크를 든 김태곤 감독을 필두로 '굿바이 싱글'의 배우 김혜수, 김현수, 이성민, 곽시양, 황미영, 전석호 그리고 함께하지 못한 마동석을 위해 김혜수, 이성민이 그가 인쇄된 부채를 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굿바이 싱글'은 김혜수, 마동석, 곽시양, 김용건, 황미영, 서현진, 안재홍 그리고 이성민까지 가세한 코믹 어벤져스 군단의 호흡이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극중 톱스타 주연으로 분한 김혜수는 독보적인 매력을 펼치며 스타일리스트 평구 역을 맡은 마동석과 함께 유쾌한 케미를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더해 김현수, 곽시양, 김용건, 황미영, 서현진, 안재홍, 이성민 등은 각자 맡은 역할 속에서 연기 호흡을 보이며 영화의 유쾌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굿바이 싱글'은 다소 철없는 톱스타의 임신 스캔들의 소재를 다룬 이색적인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그 속에서 웃음과 감동까지 전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이 기상천외한 계획에 돌입하게 되지만 그 과정 속에서 주연과 단지(김현수)가 함께 성장해가며 새로운 가족의 모습에서 전해지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굿바이 싱글'은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