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글로벌 대세' 엑소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22일 1회 공연을 추가, 총 6회에 걸쳐 개최된다.
이로써 엑소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은 오는 7월 22~24일, 29~31일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져, 엑소만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엑소는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로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 작년 두 번째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엑소 플래닛 #2 –디 엑솔루션 –)으로 세운 5회 공연 기록을 경신해, 기록 제조기다운 행보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한다.
이번 추가 공연의 예매는 오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는 위조 티켓 구매로 인한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정품 티켓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공연계로서는 처음 도입, 스마트폰으로 티켓을 스캔하는 ‘EXO PLANET’ 어플리케이션을 특별 제작하였으며, 오픈 시기 및 이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YES24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정규 3집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로 지난 6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 음악 프로그램 8관왕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가요계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