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09
연예

'비타민' 정채연 "다이어트 심하게 해서 혈압 안좋아"

기사입력 2016.06.23 09:5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다이아 정채연이 커피를 마시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KBS 2TV '비타민'에서는 '우리가 몰랐던 음료수의 비밀'을 주제로 무심코 마셔왔던 각종 음료수 속에 숨겨진 건강 정보를 알아볼 예정이다. 일상 생활에서 밥보다 많이 마시는 커피부터 탄산음료, 어린이 음료까지 음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건강하게 음료 마시는 법 등을 다룬다.
    
이날 김수용, 김효진, 유재환, 이원일, 진아름, 다이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평소 자신이 마시는 음료수에 대해 얘기했다. 제2의 수지라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아 정채연은 “혈압이 안 좋아서 평소에 커피를 안 마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케 했다. 이에 이휘재가 “나이가 몇 살인데 벌써 혈압이 문제가 생겼냐”고 묻자 정채연은 “다이어트를 심하게 해서 그렇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유재환은 “하루에 500mL 콜라를 8개 이상 마신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밖에도 이날 '비타민'에서는 커피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보는 OX퀴즈와 음료를 고를 때 주의점 등을 알려준다. 또한 더운 여름철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건강 탄산음료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S 2TV '비타민'의 '우리가 몰랐던 음료수의 비밀' 편은 오늘(2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비타민'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