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엔트웰은 RPG '우리가 영웅이다!'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가 영웅이다!'는 엔트웰의 최신작으로 사전 등록 신청자 2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56종의 영웅들은 카툰 렌더링을 통해 친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종족과 클래스, 그리고 포지션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전투가 가능하다.
특히 각각의 영웅들이 보유한 강력한 스킬과 파티 버프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드래그 타겟팅을 통한 대상 지정과 극대화 터치라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은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모험 모드 이외에도 던전 탐험과 투기장, 영웅전기와 같은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마련해 지루함을 해소시켰으며, 거대한 드래곤이 등장하는 심연에서는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드래곤 브레스를 방어하는 등 미니게임과 같은 요소도 적용했다.
영지에서의 다양한 생산 활동을 지원하고, 속성 구슬 조합을 통해서 영웅들의 능력치를 유저 입맛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엔트웰은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재화(보석)를 지급하고, 7일간 출석 시 매일 다른 영웅들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 가입 후 가입 인사만 해도 100%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중이다.
엔트웰의 김유천 부사장은 "'우리가 영웅이다!'는 뻔하지 않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를 갖추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유저 분들이 ‘우리가 영웅이다!’를 즐기고 진정한 모바일 RPG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우리가 영웅이다!'는 현재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