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제이슨 본'(감독 폴 그린그래스)의 메인 포스터와 개봉 일자가 공개됐다.
'제이슨 본'은 7월 28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배우 맷 데이먼의 위용을 드러낸 메인 포스터와 컴백 영상이 공개됐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맷 데이먼 만의 독보적인 포스를 담고 있다. 맷 데이먼이 "제이슨 본은 내 연기 인생 최고의 캐릭터다"고 직접 언급할 만큼 캐릭터와 캐스팅의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무기, 액션, 컴백 삼위일체를 보여주는 듯한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컴백 영상은 제이슨 본의 완벽한 컴백을 알리며, 도입부부터 몰아치는 압도적인 액션이 돋보인다.
영상에서는 제이슨 본(맷 데이먼 분)이 전세계의 운명이 걸린 새로운 국면에 처한 상황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맙소사, 제이슨 본 이잖아"라는 요원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그가 돌아온 것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로 프랑스의 국민배우 뱅상 카셀과 연기파 배우 토미 리 존스 등의 연기 대결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제이슨 본'은 오는 7월 28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UPI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