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5:32
연예

'썸머퀸' 씨스타의 귀환…오늘(20일) 자정 '몰아애' 공개

기사입력 2016.06.20 08:14 / 기사수정 2016.06.20 08: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썸머퀸' 씨스타(SISTAR)가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한다. 

씨스타는 20일 자정 공개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로 다시 한 번 여름을 달굴 예정이다. 

앨범 제목인 '몰아애'는 자기 자신을 잊고 오직 대상에 빠지는 사랑을 의미로, '유혹'이란 테마 아래 한층 더 성장한 감각 모두를 기분좋게 아우른다.

타이틀곡 'I Like That’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곡. 'Touch My Body’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 솔직한 스토리텔링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감추고 있어 더 간절한 눈빛, 은밀하게 주고받는 감정, 묘하게 감지되는 남녀간 로맨틱한 무드가 금지된 사랑의 로망을 들려준다. 은밀하고 짜릿한, 그래서 더욱 거부할 수 없는 판타지를 그려냈다.
 
앨범은 댄스, 알앤비, 발라드까지 여러 장르를 섭렵하며 듣기 편한 팝 음악의 전형을 들려준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구성임에도 산만하게 들리지 않는데는 멤버간 뛰어난 보컬의 조화가 큰 역할을 한다. 블랙아이드필승, 이단옆차기, 로빈, 에스비 등 개성 강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여기에 효린은 'Say I Love You’란 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의 역량 또한 드러냈다. 

한편 씨스타는 20일 오후 11시 V 라이브 '씨스타 전야제'를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