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32
경제

레드페이스, 여름철 바캉스 책임질 '아쿠아 샌들' 5종 출시

기사입력 2016.06.14 18:17

김현수 기자

▲레드페이스 플로우 오토 맨 샌들(네이비/브라운)

[엑스포츠뉴스=김현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하이킹 및 바캉스에 적합한 아쿠아 샌들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 샌들은 '노바 샌들', '밸리 샌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스트랩 우먼 샌들', '캘리 우먼 샌들' 등이다. 이 제품들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아웃솔 중에서도 젖은 지면에서 최적화된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 노바 샌들(브라운/차콜)

'노바 샌들'과 '밸리 샌들'은 남녀 공용 샌들로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 밸리 샌들(그레이/브라운)

특히 신발 앞부분에 토캡이 있어 계곡 물놀이 등 부상 위험이 큰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서 발가락 부상을 줄여준다. 노바 샌들은 차콜/브라운, 밸리 샌들은 브라운/그레이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레드페이스 스트랩 우먼 샌들(블랙/퍼플)

또한 여성 전용 '스트랩 우먼 샌들'과 '캘리 우먼 샌들'은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레드페이스 캘리 우먼 샌들(브라운/오렌지)


특히 스트랩 우먼 샌들은 컬러 웨빙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쉽다. 스트랩 우먼 샌들은 퍼플/블랙 색상, 캘리 우먼 샌들은 오렌지/브라운 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양진용 차장은 "여름을 맞아 간편한 스타일의 신발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아쿠아 샌들은 일상생활은 물론 산과 물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므로 여름 신발로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이번 아쿠아 샌들 신상품 출시와 함께 '아쿠아 샌들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체험을 원하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총 30명의 체험단은 아쿠아 샌들을 체험 후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동 기간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체험단을 소문내는 이벤트를 함께 병행하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된다. 

khs77@xportsnews.com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