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22
게임

넥슨, 클로저스’에 ‘마비노기 듀얼’ 인기 캐릭터 코스튬 출시

기사입력 2016.06.09 18:1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9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서 ‘마비노기 듀얼’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규 코스튬 및 펫을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은 ‘마비노기 듀얼’의 ‘고양이 상인’ 로브와 ‘나오’ 원피스 등 기존 코스튬 위에 추가적으로 장착 가능한 콤비네이션 아이템(파츠)이다. 신규 펫은 ‘미니 고양이 상인 특별펫’으로, 스킬 사용 시간 감소 및 공격력 향상 기능이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23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피로도 10이상 던전 또는 ‘티어매트’ 던전 플레이 시 ‘마비노기 듀얼’의 ‘고양이 봇짐 액세서리’ 및 ‘나오 액세서리’ 등 특별 액세서리 제작이 가능한 ‘마비노기 듀얼 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 작전구역별로 배치되어 있었던 특수 던전을 통합 개편했다. 유저들은 어디서든 ‘특수 작전 구역’ 아이콘을 클릭하면 원하는 특수 던전으로 입장 가능하며, 특수 던전 클리어 시 ‘확고한 차원의 균열’, ‘마왕의 잔’, ‘대성공의기원 상자’ 등 대폭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키 PvP 아레나’를 오픈, 기존 50레벨부터 이용 가능했던 PvP 모드를 20레벨부터 49레벨까지의 유저들도 참여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