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27
연예

'라스' 강태오, 서프라이즈 예능감 발휘 '新 예능신생아'

기사입력 2016.06.09 08:5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의 강태오가 숨겨왔던 예능감과 끼를 발산하며 새로운 예능 신생아로 등극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서프라이즈의 서강준, 노을의 강균성, 전우성과 함께 출연한 강태오는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모습과 숨겨온 예능감을 자랑했다. 강태오는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진지한 외모와 다른 반전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날 강태오는 상대를 제압하기 위함이 아닌 본인의 몸을 연달아 타격하는 절권도와 쿵후의 기본 보법인 오복권 시범으로 능청스러우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강태오는 MC들이 시키는 것이면 무엇이든 의욕을 불태우는 순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다른 게스트들의 개인기를 더욱 잘 소화해내며 예능 야망가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내 삶의 깜짝 이벤트 같은 노래'로 슈프림팀의 '슈퍼매직(Supermagic)'을 선곡, 정직한 영어발음과 진지한 몸짓을 자랑했다. 방송 초반부터 끝까지 강태오는 본인만의 진지한 모습으로 MC와 게스트들에게 큰 웃음을 안기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강태오는 최근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강민경의 연인 최영광 역을 맡았다. 강태오는 현재 CJ E&M과 베트남 국영방송 VTV가 공동 제작하는 한국-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 2'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