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오는 4일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 종현이 '3분 친구'에 출격한다.
이날 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의 호스트는 샤이니의 종현이다. 최근 컴백해 특유의 감성과 보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종현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지가 관전 포인트다.
특히 종현은 매 방송 화제를 몰고 있는 '3분' 시리즈에 전격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종현이 선보일 코너는 '3분 친구'. 크루 김민교가 학교 내 아웃사이더로 분해 친구를 얻고 싶어한다는 설정이다. 종현은 '단짝 친구', '개이득 친구' 등의 컨셉으로 출연해 다양한 연기를 펼칠 예정.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종현은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김민교의 입술을 손가락으로 지긋이 누른 종현의 모습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어린이로 분장한 종현의 모습에서는 인형 같은 귀여움이 느껴진다. 이날 종현은 '3분 친구'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방출하며 여심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생방송에는 f(x)의 루나가 특별 출연한다. 종현과의 친분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 종현과의 찰떡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친구 루나와 종현의 찰떡 호흡 역시 관전포인트다.
한편 'SNL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생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