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전세계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앱 '원피스트레저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가 한국 국내 정식 출시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
원피스트레저크루즈는 출시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기념으로 오는 6월 9일까지 게임 내 이용자에게 무지개 보석 5개를 선물로 지급한다.
원피스트레저크루즈는 출시를 기념해 앱을 설치한 이용자에게 '4성샹크스'를 지급하고 일일 로그인 보상을 포함해 최대 60개의 무지개 보석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 레어 동료 찾기도 진행 중이어서 이번 기회에 강력한 동료를 영입하고 초반 전략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 각종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앱 공지 및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다.
원피스트레저크루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전략적으로 파티를 편성할 수 있고, 파티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배틀이 펼쳐진다. 또한, 스마트폰 특유의 탭 슬라이드 액션과 게임 앱 특유의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한국어로 생생히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신규지역 '로그타운'이 가까운 시일 내로 추가된다. 게임 내에서 루피와 스모커의 치열한 배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험들은 앞으로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