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51
연예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액션 퍼레이드부터 프로모션까지 '출격준비'

기사입력 2016.06.01 11:3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감독 데이브 그린)가 화려하게 관객들을 찾아온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초대형 스케일의 액션 퍼레이드를 담고 있다. 육지부터 바다, 공중에서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시원한 액션 신들은 썸머 액션 블록버스터에 걸맞은 재미와 시각적 쾌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뉴욕 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신에서는 감옥에서 탈출한 악당 슈레더를 막기 위해 한밤중 도로 위를 질주하는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의 새로운 이동 수단인 대형 트럭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타르타루가 트럭에는 맨홀 뚜껑을 발사하고 대형 쌍절곤을 휘두르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마치 '트랜스포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한밤중 도로 위 추격전이 펼쳐지는 이 장면에서는 닌자터틀 4총사가 타고 있는 타르타루가 트럭을 바짝 쫓는 슈레더의 수하들을 가뿐하게 처치하고 그들이 타고 있던 오토바이를 스케이트 보드 삼아 신나게 질주하는 라파엘의 멋진 모습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질 마나우스의 상공을 비행하는 항공기에서 닌자터틀 4총사가 돌연변이 악당 듀오비밥, 락스테디와 치열한 접전을 벌이는 장면, 수천 미터의 상공에서 고공 낙하하는 아찔한 장면은 스릴 넘치는 액션을 완성하며 볼거리를 더한다. 여기에 이구아수 폭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수중 액션신은 휘몰아치는 급류 속에서 벌어지는 숨가쁜 추격전과 거대한 탱크까지 등장,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하며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이와 더불어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깜찍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개봉을 기념하며 강인하면서도 발랄한 닌자터틀 4총사를 닮은 버거, 에이드, 아이스크림 등이 출시된 것. 이와 함께 세트에는 닌자터틀 4총사의 깜찍한 피규어까지 구성됐다. 또한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소시지 제품에 캐릭터 이미지를 패킹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보이며 팬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