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28
게임

네시삼십삼분, 블레이드 19번째 신규 지역 업데이트 공개

기사입력 2016.05.31 14:0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에 신규 지역 추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진삼국무쌍’ ‘크림슨씨’ ‘라키온’ ‘워로드’ 등 액션 게임 명인 김재영 대표가 지휘봉을 맡아 1년 6개월간 개발한 액션 RPG로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3를 사용해 주목을 받았으며, 모바일 게임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블레이드 for Kakao’의 업데이트로 혼돈의 탑 시즌 11, 신규 19지역 추가, 이용자 편의성 개선 등이 진행됐다.
 
먼저 강력한 몬스터들이 끝없이 몰려 나오는 PVE 콘텐츠인 혼돈의 탑은 시즌 11로 새롭게 시작한다. 새롭게 진행되는 혼돈의 탑은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클리어 시 신규 장식 아이템 ‘동방의 마수’를 얻을 수 있다.
 
또 총 20개로 구성된 신규 19지역 ‘황궁외성’도 추가된다. 황궁외성에서는 중간보스로 암흑 격투가 ‘폐세자 사마진’, 최종 보스로 사령술사 ‘사자의 왕 사마훈’이 등장한다.
 

편의성 업데이트도 단행됐다.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는 가방이 확장됐고, 일반 스테이지의 ‘악몽’과 ‘어려움’ 난이도도 자동 반복 전투가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차준호 4:33 사업실장은 “2살을 맞은 ‘블레이드 for Kakao’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만렙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3일까지 신규 지역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 보석 및 불멸 방어구 뽑기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황궁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승급이나 합성으로 불멸 무기나 방어구를 획득하면 ‘불멸 장비 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불멸 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