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의 귀여운 매력이 느껴지는 특별한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2일 오후 YG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아이콘의 티저에는 바비가 귀여운 토끼로 변신한 움짤이 담겼다. 티저 속 바비는 “지금 뭐해? 내가 진짜 특급 비밀 하나 말해줄까? 회사에서 알면 나 잘릴지도”라는 메시지를 전송했다.
바비의 귀여운 움짤과 더불어 과연 바비가 말하려는 비밀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신저 이미지를 차용해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아이콘의 티저이미지는 멤버들의 남자친구 같은 말투와 실제 여자친구에게 보낼 법한 셀카 사진 등은 물론 바비의 솔로 발표와 아이콘 컴백 소식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해 9월 '취향저격' 으로 등장한 아이콘은 이제 데뷔 9 개월차 된 신인그룹으로 2015년 가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고 국내 초대형 실내 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괴물 신인’으로 불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21일에는 중국 난징 ‘NANJING OLYMPIC CENTER GYMNASIUM’에서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NANJ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다음달 3일 선전, 11일 상해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