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6
연예

'신서유기2' 돈오공부터 기상미션 결과까지…온라인 미공개분 대거 포함

기사입력 2016.05.20 08:2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신서유기2'의 역대급 기상 미션 '알을 지켜라'의 모든 과정과 결과가 오늘 TV판을 통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신서유기2' TV판에는 중국 리장을 방문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17일 온라인에서 공개되지 않는 내용들이 대거 포함된다. 

이날 방송에는 숙소 찾기 미션인 '리장 브레이크'부터 암흑 속에서 펼쳐진 게임 '마음의 눈으로 보아라', 예고 없이 진행된 '양심 돈 봉투' 미션 등 네 요괴의 좌충우돌 리장 체험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 인터넷 영상 클립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기상 미션 '알을 지켜라'의 모든 과정과 결말이 포함된다.

'알을 지켜라'는 자신이 선택한 알을 다음 날 아침 7시까지 깨지지 않게 잘 보관하는 것으로, 가장 먼저 메추리 알을 선택한 은지원부터, 타조 알을 선택한 안재현, 오리 알을 가져간 이수근, 선택의 여지 없이 달걀에 당첨된 강호동까지, 자신의 알을 지키며 상대방의 알을 찾아내 깨뜨려야 하는 네 요괴의 살벌한 '알 전쟁'이 아기자기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선 '미친놈' 은지원과 '해맑은 놈' 안재현의 물로 물리는 신경전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게임 천재였던 은지원에 맞서 허당기 가득한 4차원 '뇌순남' 안재현이 예상 밖의 실력으로 역대급의 공방전을 펼쳤다.

이어 온라인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돈오공'의 탄생 과정도 자세히 그려진다. 숙소 찾기 미션 이후 얼굴에 '손오공' 분장을 하고 나타난 강호동이 어떤 과정을 거쳐 '돈오공'이 되었는지가 상세히 공개되는 것. 이 과정에서 네 남자를 깜짝 놀라게 한 제작진의 몰래카메라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신서유기2'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되며,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