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5:57
연예

트와이스 쯔위·미나, 대체불가 꽃미모[화보]

기사입력 2016.05.17 10:04 / 기사수정 2016.05.17 16:2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그룹 및 개인의 목표를 공개했다.
 
패션매거진 쎄씨는 17일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Mnet '식스틴'을 넘어 트와이스로 데뷔하기까지 열심히 달릴 수 있게 해준 원동력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에 막내 채영은 “일 년에 두 번씩 쇼케이스를 해요. 무대를 열심히 준비해서 그 무대에 딱 서보면 알아요. 내가 왜 이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요”라고 답했다.
 
정연과 모모는 “아주 어릴 때부터 꿈꿔온 일이니까, 쉽게 포기할 수 없었어요”라고 굳은 의지를 전했으며, 다현은 “JYP 선배님들의 콘서트를 보며 제가 무대에 선 모습을 상상했어요.”라며 데뷔 전의 모습을 회상하기도 했다.


 
앞으로 펼쳐나갈 계획에 대해서 미나는 “무엇보다도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답했고, 지효와 사나는 단독 콘서트를, 쯔위는 "멤버 모두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당히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현재 트와이스는 'Cheer up'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트와이스의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쎄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