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6:35
연예

덤앤더머 두 남자의 터키 여행기 '굿라이프5' 7일 첫방

기사입력 2016.05.04 10:36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부산 사나이들의 ‘대책 없는’ 해외여행기를 담은 ONT(오앤티)채널의 ‘굿 라이프’가 오는 7일 시즌5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굿 라이프’는 절친인 부산 사나이 김동혁PD, 랩퍼 박현국이 준비 없이 즉흥적으로 떠난 해외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 태국, 네팔, 몽골, 베트남에 이어 시즌5에서는 수천 년의 역사가 고스란히 살아있는 나라 ‘터키’를 찾아간다. 

오는 7일 방송예정인 시즌5 첫 회에서는 아시아와 유럽이 공존하는 도시 ‘이스탄불’을 찾아간다. 터키를 대표하는 이슬람 사원인 블루모스크와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를 잇는 갈라타 다리, 이스탄불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갈라타 타워 등 터키의 무한 매력을 리얼하게 전한다. 

또한 터키의 소금호수 ‘투즈괼’, 암벽창고 마을로 유명한 ‘카라만 타쉬칼레 마을’, 로마 시대유적지가 있는 ‘마나브가트’ 등을 렌터카로 투어 하며 겪는 에피소드도 관전 포인트. 

한편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리는 미녀 BJ 박현서가 지난 시즌에 이어 시즌5도 내레이션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덤앤더머’의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가는 곳 마다 예상치 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두 청년의 터키 여행기 ‘굿 라이프’ 시즌5는 오는 7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ON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