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39
연예

전혜빈,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

기사입력 2016.04.27 10:22 / 기사수정 2016.04.27 10: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한 배우 전혜빈의 색다른 행보가 눈길을 끈다.

전혜빈은 주연작 '우리 연애의 이력'(감독 조성은)으로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찾는다.

'우리 연애의 이력'은 이혼한 후에도 여전히 동료로 지내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 초청됐다. 전혜빈은 한때 찬란하게 빛나던 여배우 우연이 역을 맡아 스크린 속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몽정기'(2005) 이후 10여 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전혜빈은 영화에 임하는 남다른 자세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 연애의 이력'을 비롯해 오멸 감독의 '인어 전설'과 영화 '키 오브 라이프' 등 작품 규모에 상관없이 차근차근 영화배우로서의 입지를 밟아 나가고 있는 것. 또 작품에 담긴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자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하며 영화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전혜빈은 그간 장르를 불문하고 다수의 작품을 통해 때로는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언니 같은 모습으로, 때로는 우아하고 도도한 여배우의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캐릭터 표현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전혜빈이 '우리 연애의 이력'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