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39
연예

'해어화' 한효주, 생애 첫 흑화 연기…파격 변신 미공개 스틸컷

기사입력 2016.04.26 07:35 / 기사수정 2016.04.26 07:3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해어화'(감독 박흥식)가 한효주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해어화'는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에서는 한효주가 노래와 사랑, 질투로 인해 어긋난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최고의 대중가수가 되기 위해 흑화도 마다 않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자신보다 먼저 음반을 낸 연희(천우희 분)를 보며 웃는 한효주의 모습은 어딘가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대중가수가 되기 위해 스스로 머리를 자를 정도로 중대 결심을 한 한효주의 생기를 잃은 표정은 앞으로 그녀가 겪게 될 파격적인 변화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고풍스러운 서양식 드레스로 화려하게 꾸민 단발 머리 한효주의 강렬한 눈빛이 노래를 향한 그녀의 강한 욕망을 드러내고, 마지막으로 미치도록 부르고 싶은 노래를 향한 그녀의 감정이 폭발하기 직전의 모습은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층 자극한다.

한효주와 천우희, 유연석 등이 출연하는 '해어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