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엠블랙의 승호가 ‘가화만사성’ OST Part4 ‘사랑한다고 말해요’에 참여하며 첫 솔로 OST를 불렀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한다고 말해요’는 부드럽게 흘러가는 피아노에 웅장한 스트링 선율이 더해진 감미로운 곡이다. ‘킬미힐미’, ‘결혼계약’ 등 인기 드라마들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입지를 다져온 대세 작곡가 김범주가 작사, 작곡 편곡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승호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주인공들의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을 말하듯이 표현했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훈훈한 가족애만 나타내는 것이 아닌 인기 드라마의 요소를 모두 갖춘 드라마이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매회 섬세한 연출과 극에 걸 맞는 OST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승호는 엠블랙의 리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화려하고 강한 이미지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광화문 연가’, ‘문나이트’에도 참여해 실력을 갖춘 뮤지션으로 성장, 특히 최근에는 영화 ‘로큰롤 할배’를 통해 연기자로도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 받았다.
한 편 승호가 참여한 OST 곡 ‘사랑한다고 말해요’는 23일 오후 8시에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제이튠캠프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