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54
연예

공명, '딴따라'서 기타리스트 변신 '연습 삼매경'

기사입력 2016.04.18 07:4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공명이 캐릭터를 위해 기타 연습에 매진 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서 기타리스트 카일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소 불문, 시간 불문 언제 어디서나 기타 연습에 한창인 공명의 모습이 담겼다. '딴따라' 촬영 쉬는 시간은 물론 틈날 때마다 기타와 한 몸처럼 지내며 극 중 카일 역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연습을 반복하고 있다.

공명은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혼자 연습시간을 가지기도 하고 기타 전문가에게 개인 레슨을 받거나 실제 밴드와 함께 합을 맞추기도 하며 쉴 틈 없는 하루 하루를 보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연습에 매진한 결과 어느새 괄목상대할 정도의 연주 실력을 갖추게 돼 실제로 촬영을 진핼 할 수있게 됐다고.

밴드에서 기타가 절대 빠질 수 없는 중요 악기인 만큼 자신의 역할을 위해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고 있는 공명이 극 속에서 그려낼 '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공명이 맡은 '카일'은 줄리어드 음대에 입학했을 정도로 기타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인물이다. 자신의 연주를 사랑하는 자아도취남이자 누구도 못 말리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를 만나 딴따라에 합류, 성장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명과 함께 지성, 채정안, 혜리, 강민혁, 엘조 등이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판타지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