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8
연예

'쿡가대표' 임달화 깜짝 출연, "별명 김치왕, 김해숙에게 직접 배웠다"

기사입력 2016.04.06 15:0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JTBC '쿡가대표' 홍콩 편 미공개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6일 공개된 JTBC '셰프원정대-쿡가대표' 미공개 영상에서는 홍콩배우 임달화와 스페셜 MC로 참여한 헨리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임달화는 36년 동안 아시아와 할리우드를 넘나들며 20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한 홍콩의 국민 배우. 국내 관객들에겐 영화 '도둑들'에서 김해숙과의 강렬한 키스신을 통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지난 2월 방송된 홍콩 편의 미방분 영상에는, 홍콩에 도착한 쿡가대표 팀을 반겨주기 위해 월드스타 임달화가 깜짝 등장했다. 특히 김성주는 "실제로 보니 화면보다 훨씬 호리호리하다"며 임달화의 훈훈한 외모에 칭찬을 연발했다. 임달화는 홍콩에 방문한 '쿡가대표' 팀을 반갑게 맞이하며, 원정 경기를 앞둔 이들에게 홍콩 입맛에 대한 중요한 팁들을 공유했다.

또한 "요리를 좋아하냐"라는 질문에 "내 별명이 김치 왕이다. 김해숙에게 김치 만드는 법을 배웠다"라고 밝히며, 직접 담근 김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안정환은 "태어나서 외국인이 만든 김치는 처음 먹어 본다"며 기대감을 표현하였으나, 예상을 빗나간 홍콩의 김치 맛에 크게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중국 사천요리의 성지 청두를 찾은 '쿡가대표' 팀은 치열한 대접전 끝에 한국의 중식대가 이연복과 사천요리의 대가 푸하이용 셰프와의 연장전을 앞두고 있는 상황. 특히 5대0의 스코어가 먼저 공개되며 두 대가의 승부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셰프원정대-쿡가대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JT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