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5:48
연예

'꽃미남브로맨스' 려욱·박형식, 놀이공원 나들이 '물벼락에 당황'

기사입력 2016.03.17 09:2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려욱과 박형식이 놀이공원을 방문했다.

려욱과 박형식은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두 사람은 지난 화요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며 ‘절친’들만 나눌 수 있는 은밀한 이야기로 화게를 모은 바 있다.

려욱과 박형식은 오랜만에 놀이공원을 방문해 놀이기구를 타며 바쁜 일상에서 탈출해 사적인 시간을 가졌다. 박형식은 대범하게 놀이기구를 탑승하는 반면 려욱은 공포에 질려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려욱과 박형식은 급강하로 착지하며 물보라를 일으키는 놀이기구에 탑승했다. 예상보다 훨씬 많은 물벼락에 려욱과 박형식은 흠뻑 젖어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MBig TV의 대표 콘텐츠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뷔&김민재, 지코&최태준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 멤버로 려욱과 박형식 두 사람의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다.

17일 오후 11시에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화, 목 밤 11시에 주2회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ig TV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