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53
게임

엠게임,24일 크레이지드래곤 정식 출시... 드래곤과 함께 하는 전투 특징

기사입력 2016.03.15 11:28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엠게임은 15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엠게임의 상반기 기대작 ‘크레이지드래곤’을 오는 24일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게임이 2년 간 개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드래곤 탑승 전투를 모바일게임에 구현한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로,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을 하는 시스템을 바탕으로 액션전투를 보여준다.

또한 수동 조작을 통해 20여가지의 연계 스킬을 이용한 공중 콤보, 태그, 연타 등 격투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조작을 제공한다. 1대1 영웅전, 3대3 단체전, 길드전 등 다양한 전투모드와 함께 내가 육성한 12종의 캐릭터 부대로 나의 성을 방어하거나 상대의 성을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는 공성전을 추가한 것도 크레이지드래곤의 특징.



정식 출시에 앞서 엠게임의‘크레이지드래곤’은 오는 22일 사전 오픈 테스트를 실시, 게임 내 버그와 네트워크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최후의 무기로서 드래곤이 등장하는 전장을 다룬 TV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서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개발실 안현중 실장은 “’크레이지드래곤’은 빠르고 호쾌한 액션을 기본으로 난이도별로 달라지는 전장, 24시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자유필드, 공성전 등 기존 모바일RPG들의 레벨업을 위한 스테이지 반복 플레이에서 벗어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