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지은 기자] 패션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TV 광고 후속 시리즈 ‘도도한 키스’를 공개했다.
광고 속 박서준은 “남자는 허리를 굽히지 않아”라는 메시지로 남자의 자존심을 강조한다. 특히 키스를 하는 순간에도 허리를 굽히지 않고 다리를 벌려 연인과 키를 맞추는 박서준의 모습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구두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에스콰이아의 E-리턴 시스템(E-Return System)을 유쾌한 감각으로 표현했다.
형지에스콰이아 강수호 대표는 “에스콰이아의 신규 광고가 공개되면서 광고 제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후속 광고는 물론 온라인에서도 더욱 유쾌하고 감각적인 영상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콰이아는 광고 캠페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쉿! 박서준과 키스한다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스콰이아 매장 내에 설치된 박서준 등신대와 함께 키스 장면을 연출한 사진을 찍어 #에스콰이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는 형식으로, 베스트포토 30인을 선정해 박서준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에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통해 에스콰이아 광고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시 구두 광택용 융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umber3togo@xportsnews.com / 사진=에스콰이어
이지은 기자 number3tog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