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13
연예

거미가 부른 '태양의후예' 네번째 OST 10일 발표

기사입력 2016.03.09 13:19 / 기사수정 2016.03.09 13:25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태양의 후예 OST Part.4 You Are My Everything'이 오는 10일 발매된다.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화제의 OST, 'You Are My Everything'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히든싱어'에서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인 거미가 참여했다.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개미(강동윤)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세련된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이다. '송송커플'의 메인 테마곡답게 반복되는 우연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사랑에 대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드라마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공개된 'You Are My Everything'의 티저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8만을 훌쩍 넘기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 첸과 펀치의 'Everytime'과 다비치의 '이 사랑'에 이어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도 발매 후, '차트 올킬'을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태양의 후예 OST Part.4 You Are My Everything'은 10일 0시(9일 자정)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외 팬들을 위한 'You Are My Everything'의 영어 버전도 11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태양의 후예' ⓒ 뮤직앤뉴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