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동아TV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란제리쇼 ‘은밀하게 섹시하게 시즌3’를 오는 9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2시에 방영한다.
미스 맥심 우승자 출신 모델 김소희가 국내 최초 란제리 자키(이하 LJ)로 나서서 란제리 컬렉션 해설을 진행한다.
2014년과 2015년에 각각 방영된 시즌 1,2에서 란제리 컬렉션 런웨이 영상만을 전달했던 반면 시즌3에서는 전면 개편을 통해 LJ 김소희의 해설과 토크, 란제리 착용 시연 등을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방영되는 내용은 2016 S/S 모드 시티 파리(Mode City Paris) 컬렉션 영상으로 글로벌 트렌드를 소개하고, 란제리 패션의 다양한 스토리와 디자인에 얽힌 흥미로운 사실을 알려주며 공감대 있는 토크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매회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색(色)있는 차트’에서는 동아TV SNS를 통해 수집된 20대부터 50대까지의 의견을 집계해 순위를 발표한다. 3월 9일 첫 방송에서는 ‘내 여자친구가 입어줬으면 하는 란제리 Top5’를 발표하고, 1위에 오른 베스트 아이템을 LJ 김소희가 직접 착용한 모습도 공개된다.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3월 13일까지 도로시와 속옷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소희’s 시크릿’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란제리 세트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소희’s 시크릿’ 페이지나 동아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3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LJ 김소희는 2015년 래퍼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 먹는 감’ 뮤직비디오 출연했고,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카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의 캐릭터 코스프레 모델로도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동아TV 제공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