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 OST의 주인공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좋아해줘'는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 로맨스만큼이나 달콤한 OST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강하늘은 만드는 곡마다 히트치는 천재 작곡가로 변신, 윈드써니라는 가명으로 활동하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감성이 담긴 곡들을 선보인다.
그 중 이번에 공개된 '당신이 들려요'는 윈드써니의 달콤한 목소리로 단번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실제 가수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해왔다.
'당신이 들려요'는 감각적인 음악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이 참여한 곡이다.
'날 좋아해줘 말하고 싶어요' 속마음을 말하는 듯한 가사와 이원석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는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특히 '당신이 들려요'는 영화 속 수호(강하늘 분)와 나연(이솜)이 함께 밤거리를 거닐며 음악을 듣는 장면이나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게 되는 순간 등 '늘솜 커플'의 주요 장면에 함께 등장, 캐릭터의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 더욱 애틋하고 설레는 로맨스를 탄생시켰다.
역대급 로맨스에 감각적인 OST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좋아해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