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종서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이 2016시즌 선 등급 회원 및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선 등급 회원제는 경기 수에 따라 등급을 적용한 시즌 회원권 패키지로 팬들에게 경기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선 등급 회원권은 전 경기 시즌권을 비롯해 36경기, 20경기, 15경기, 8경기 총 5개 등급으로 분류되고, 팬 로열티 부여를 위해 등급에 따라 구매 가능한 좌석 구역을 설정했다.
이와 아울러, 일반 예매 고객들 보다 먼저 선호하는 좌석 위치까지 선택할 수 있는 선 예매가 가능하고, 시즌 중 친구나 지인에게 자유롭게 티켓을 선물할 수 있다.
선 등급 회원들에게는 등급에 따라 테이블석, 내야지정석 무료 티켓, 좌석 업그레이드, 구단 상품 할인 등 푸짐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선 등급 회원 가입은 홈, 원정 팬 관계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kt 관계자는 "차별화된 팬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기존 시즌권 정책과 달리 팬들이 '입 맛'에 맞는 경기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고, 본인이 소지한 예매권을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회원 혜택을 극대화 하기 위해 힘썼다"고 밝혔다. 또 "고객 needs에 대한 자료 수집, 관리가 가능해 중장기적으로 팬 증대 및 수익 창출 효과를 가져 올 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6시즌 어린이 회원 모집도 선 등급 회원 모집과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위잽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bellstop@xportsnews.com / 사진 ⓒkt wiz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