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아이드’의 정식 서비스 날짜를 26일 공개했다.
‘드래곤아이드’는 아이덴티티모바일의 2016년 첫 번째 신작으로 오는 3월 9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 모바일 RPG로, 탄탄한 스토리와 역동적인 전투,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현재, 드래곤아이드는 오는 3월 8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De/Event)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 시 영웅 ‘메르쿠’를 비롯해 ‘골드’, ‘고급 무기 상자’, ‘고급 방어구 상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드래곤아이드’의 신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아이덴티티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NC7EA7zZa24)을 통해 공개됐으며,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된 스토리와 함께 이장원, 송준석 성우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아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ey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