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0:20
연예

B.A.P, 오늘(25일) '엠카'서 신곡 첫 방송 '흥 폭발 예고'

기사입력 2016.02.25 08:3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B.A.P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첫 방송 무대를 가진다.
 
새 앨범 '카니발(CARNIVAL)'의 타이틀 곡 '필 소 굿(Feel So Good)'은 그간 B.A.P가 선보였던 다크한 이미지가 아닌 상큼하고 밝은 리듬의 노래다. 설렘을 주제로 한 경쾌한 가사, 현란한 랩핑과 곳곳에서 들리는 추임새들이 흥을 돋운다. 또한 막내라인 멤버 종업과 젤로가 직접 안무 구성에 참여해 B.A.P만의 색깔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수록곡 '카니발' 역시 흥겨움이 넘친다. 서울, 런던, 도쿄, 파리, 뉴욕 등 세계 대도시를 외치며 글로벌 투어의 시작을 기대하게 하는 것.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성료한 B.A.P는 한국을 시작으로 오는 4월부터 5대륙 17개국 이상을 방문하는 'B.A.P 라이브 온 어스 2016 월드투어(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앞서 B.A.P는 데뷔 이듬해인 2013년 미국과 아시아를 아우른 퍼시픽 투어(PACIFIC TOUR)에 이어 2014년 4개 대륙을 횡단한 컨티넨트 투어(CONTINENT TOUR)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B.A.P의 신곡 음악방송 첫 무대는 25일 오후 6시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