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37
연예

'컴백' 정준영 "'인기가요' 불러달라, 정글도 갔다왔는데"

기사입력 2016.02.24 15:4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정준영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시켜달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정준영은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솔로앨범 '공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정준영은 "사실 활동 계획이 없었는데 새 회사도 가게 돼서 방송활동을 결정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게 된 사실을 밝히며 "MBC '음악중심'을 나가게 됐다. 그래서 기분 좋게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SBS를 언급한 뒤 "'인기가요' 좀 불러달라. 정글도 갔다왔는데 왜 안 불러주냐"고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영은 타이틀곡 '공감'과 관련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이별 얘기로 공감을 이끌어내려 했다. 그래서 노래 제목도 '공감'"이라고 밝힌 뒤 "실제로 예전에 겪은 얘기를 토대로 작업했기 때문에 쉽게 (노래를) 만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준영은 1년 8개월 만 발표하는 솔로앨범 '공감' 전곡 공동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공감'은 오래된 연인들이 서로에게 익숙해지면서 더 이상 설레지 않아 피할 수 없는 이별을 마주하는 내용을 담은 록 발라드다.

 
가수 서영은이 듀엣으로 참여해 로커와 보컬리스트의 만남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신곡을 발표한 정준영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