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8
연예

'고품격 짝사랑' 중국에서 2억뷰 돌파…'新한류' 중심

기사입력 2016.02.23 14:4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이 중국 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온라인 재생수 2억뷰를 기록했다.

지난 2015년 11월 14일 중국 온라인 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첫 공개된 '고품격 짝사랑'이 네 달여 만에 온라인 누적재생수 2억뷰라는 신기록을 달성하며 중국 내 뜨거운 화제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특히 '고품격 짝사랑'은 지상파, 케이블 드라마를 뛰어넘는 영상미와 스토리로 많은 이들이게 호평을 받았다. 통통 튀는 색감과 연출은 중국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고 이는 '고품격 짝사랑'에 대한 뜨거운 인기로 이어졌다.

더욱이 재생수 2억뷰 돌파라는 기록은 다른 한국 웹 드라마들이 이루지 못한 놀라운 성과로 한국 웹 드라마의 중국진출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결과이기도 하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고품격 짝사랑'의 성공이 앞으로 한국 웹 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여겨진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 덕분이다.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네티즌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김종학 프로덕션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