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38
연예

'프로듀스 101' 장근석 "내 경험으로 소녀들의 꿈 돕고파"

기사입력 2016.02.19 09:2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배우 장근석이 Mnet '프로듀스 101'의 청일점 '장대표'로 맹활약 중이다.

장근석은 연일 화제몰이 중인 '프로듀스 101'을 통해 소녀들의 멘토이자 프로그램의 메신저가 되어주는 묵묵한 역할 수행을 해내고 있다.

그는 '프로듀스 101'의 전반적인 진행을 이끄는 것은 물론, 프로그램 전체에 녹아드는 활약으로 든든한 마스터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무대 위의 MC가 되어 평가 현장을 진두지휘 하거나 냉철한 심사위원으로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녀들을 격려하고 사기를 충전시켜주는 멘토로서도 톡톡한 몫을 해내고 있는 것.

또한 여기에는 장근석이 지닌 관록의 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올해로 어느덧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그는 연기는 기본, DJ와 MC,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전천후로 활동해왔다. 그의 이러한 경험치와 재능들이 '프로듀스 101'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앞서 장근석은 "나만이 지닌 경험들, 인생과 가치관들을 통해 소녀들이 자신의 꿈에 더욱 근접하게 해줄 수 있는 메신저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Mnet 방송화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