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7:13
연예

'옆집의 CEO들' 손태영, 권상우와 러브스토리 공개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기사입력 2016.02.18 16:0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옆집의 CEO들'에서는 지난주 김구라의 예능 특강인 외모 몰아주기에 이어 두번째로 개인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태영은 "15년 전 미스코리아가 되고 나서 딱 한 번 성대모사를 해봤다"고 말하며 '전원일기'의 일용엄마 성대모사에 도전했다. 손태영이 성대모사를 마친 후 은행장 김구라가 "권상우 성대모사를 하는 연예인들이 많다"며 남편 이야기를 꺼내자 옆에 있던 조교 박나래가 직접 시범을 보였다. 

박나래의 혀 짧은 성대모사를 보던 손태영은 크게 흥분하며 "개그하시는 분들이 개그로 사용하는 성대모사"라고 말하며 남편을 감쌌다는 후문이다.

이어 손태영은 "진짜 말하고 싶었다"며 "저희 남편은 혀가 길거든요"라 해명했다. 남편의 오해에 대해 해명하던 손태영은 마지막으로 "(권상우의 혀가) 짧다고 하시는 분은 직접 와서 혀 길이 재보세요"라 말하며 초강수를 날렸다.

손태영은 남편과의 풀 러브스토리를 처음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사랑을 위한 소비'라는 주제를 받고 허영지는 손태영과 권상우의 연애사에 대해 물었다. 지금까지 밝혀진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배우 김성수가 두 사람의 징검다리 역할을 했다는 이야기가 전부였다.


손태영은 직접 '놀러와'에 게스트로 출연한 자신을 보고 권상우가 김성수에게 소개를 부탁했던 이야기와 권상우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연애 과정을 세세하게 모두 공개했다. 

'옆집의 CEO들'은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