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7
게임

LOL 인트로 담당 성우 김성현, 심연의 군주 더빙 참여

기사입력 2016.02.16 13:31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SK네트웍스서비스는 16일 지에이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심연의 군주’의 음성 더빙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연의 군주’ 음성 더빙에는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인트로 내레이션 “소환사의 협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멘트로 게임 유저들에게 유명한 김상현 성우를 포함, 총 12명의 성우가 참여했다.
 
또한, 이번 ‘심연의 군주’의 더빙에는 김상현 성우 이외에도 게임 및 애니메이션 더빙 경력이 풍부한 성우가 대거 참여했으며, 게임 내 총 34개 캐릭터별 각기 다른 특성의 목소리로 녹음돼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우리에게 친숙한 목소리 더빙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더빙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더빙 작업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최적화와 안정화 작업을 빠르게 마무리하고 빠른 시일 내에 유저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심연의 군주’는 지난 FGT(Focus Group Test)를 통해 타 게임과의 차별성과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음성 더빙을 기점으로 빠르면 2월 말경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