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0
연예

'가화만사성', 원미경부터 김소연까지 화기애애 캐릭터 컷 공개

기사입력 2016.02.16 10:3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주연배우들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가화만사성'은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의 뒷목 잡는 사건과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게 되는 훈훈한 가족드라마다.

16일 공개된 사진을 통해 각 인물들의 성격과 관계를 파악할 수 있다. 배우들은 자신이 연기할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상태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의 진가를 보여줬다.

먼저 봉삼봉 역의 김영철은 당당하면서도 단호한 표정을 짓고 있어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의 면모를, 원미경은 극 중 이름인 배숙녀에 걸맞게 숙녀처럼 수줍은 표정을 짓고 있어 참기의 아이콘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상우와 이필모는 김소연을 사이에 두고 있어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예측할 수 있다. 이상우는 부드러움으로, 이필모는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 사이에 있는 김소연은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듯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지호와 장인섭은 같은 포즈로 웃고 있다. 닮아 보일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풍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연상, 연하 커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다. 앞으로 각 커플들이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나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가화만사성'은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의 조은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연출한 이동윤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7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