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53
연예

박원, '유스케' 고백송 특집 출연…여심 저격한다

기사입력 2016.02.12 11:27 / 기사수정 2016.02.12 11:2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박원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여심을 저격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는 오는 14일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고백송 특집으로 모든 사랑꾼들을 위한 '연애세포 심폐소생 방송'로 진행됐다. 박원은 무대에 올라 러브송 '널 생각해'를 불렀다.
 
소속사에 따르면 솔로 전향 후 첫 TV프로그램으로 출연하게 된 박원은 특유의 감성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녹화 당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또한 유희열, 에디킴과 함께 연애에 관련된 토크를 나누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원은 "솔로 전향 후 출연하게 되는 첫 프로그램이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고백송 특집이기에 더욱 달달한 감성을 전하고자 노력했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 외에도 다이다믹 듀오,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박보람, 아이콘, 나비가 출연한다.
 
박원은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 싱글 'One more Chance'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또한,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원은 지난해 11월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Like A Wonder'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중에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박원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