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18
연예

'판타스틱듀오' 김범수·장윤정 경악케한 어묵소녀 노래 실력은?

기사입력 2016.02.05 14:3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설 파일럿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가 소름 돋는 성량의 어묵소녀 노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SBS의 야심찬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 측은 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어묵소녀가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 열창으로 녹화장을 장악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 했다.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지난 녹화에서 폭발적인 성량으로 등장하자마자 패널들과 방청객들은 물론 베테랑 가수 윤상 임창정 김범수 장윤정까지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어묵소녀의 짧지만 강렬한 노래 영상을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소녀가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데, 시작부터 녹화장을 가득 채운 폭발적인 성량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하늘까지 솟을듯한 고음에도 안정적인 끝 처리와 강약까지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가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 소녀는 예사롭지 않은 노래 실력과 함께 한 손에는 어묵을 꼭 쥐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덕분에 ‘어묵소녀’라는 별명으로 불린 이 소녀는 엄청난 노래 실력과 더불어 발랄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방송에서 보여질 어묵소녀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묵소녀의 노래를 들은 출연 가수들의 반응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로 옆에서 노래를 듣던 김범수는 예상치 못한 어묵소녀의 노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임창정은 더 가까이서 노래를 듣기 위해 자세까지 바꿔 앉으며 어묵소녀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다.

 
또한 장윤정은 노래 시작부터 끝까지 토끼 눈이 돼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어머! 어머! 어머!”라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고, 다른 출연진들도 무대가 끝나자마자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어묵소녀에게 박수갈채를 보내 다시 한번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될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뜨거운 관심 속에 2396팀이 예선전에 참가, 수면 위로 드러나지 않았던 숨은 고수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듀엣 열풍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SBS가 야심차게 준비한 쌍방향 소통 음악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는 전현무 김수로가 MC를 맡고, 판타스틱 듀오에 도전하는 가수로는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이 합류했다. 오는 9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판타스틱듀오' 화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