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쿵푸팬더3'(감독 여인영, 알레산드로 칼로니)의 팬더 트레이닝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팬더 트레이닝 영상은 "카이가 돌아왔다!"라며 역대급 카리스마를 내뿜는 최강의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쿵푸 마스터들을 하나씩 제거하며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린 카이에 맞서기 위해 포는 걷기 보다는 구르기, 먹고 난 후 또 먹기 등 본능에 충실한 팬더들에게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팬더 인생 최대의 미션을 받는다.
이어 스승으로서의 권위는 제로, 누군가에게 무엇을 가르쳐 본 적이 한 번도 없는 포가 쿵푸를 전수하는 트레이닝 과정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놀고 먹기 전문 팬더들이 바른 자세, 체력 단련, 끝내주는 쿵푸로 이어지는 포의 트레이닝을 따르며 펼쳐지는 각종 사건사고는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쿵푸 동작을 취하다가 도미노처럼 다같이 쓰러지는 것은 일쑤, 작전을 설명하기 위한 대나무봉을 단숨에 먹어 치우는 등 못 말리는 팬더들의 유쾌한 활약이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하는 것.
이처럼 사상 최대의 악당 카이의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쿵푸 마스터로 거듭난 포와 놀고 먹기 전문 팬더들의 폭소 유발 매력까지 담겨있는 팬더 트레이닝 영상은 '쿵푸팬더3' 특유의 쫄깃한 긴장감과 유쾌한 재미를 전한다.
'쿵푸팬더3'은 지난 1월 28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