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29
스포츠

WBFF 아시아 챔피언십 2016 개최기념 런칭파티

기사입력 2016.02.04 14:46

이은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은경 기자] WBFF(월드 뷰티 피트니스&패션)가 2월 18일 더리버사이드 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WBFF 아시아 챔피언십 2016’ 개최 기념런칭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트니스 관계자뿐 아니라 패션,뷰티, 미디어 관계자 300여명을 초청한 대규모 런칭행사로다.
 
‘WBFF 아시아 챔피언십 2016’은 카니발과 같은 의상, 메이크업, 음악과 함께 하는 하나의 축제로 총 1만5000달러의 상금이 부여될 전망이며,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오는 5월 22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대회 당일 동아TV를 비롯한 각종 미디어에서 온라인 생중계가 예정돼있으며, 각종 언론사 보도 및 미디어 보도가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WBFF 아시아 공식 SNS와 제휴업체의 SNS 채널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대회는 WBFF ASIA가 주관, WBFF KOREA가 주최하며 출전 종목은 남자 머슬 모델, 피트니스 모델, 여자 피트니스 모델, 비키니 모델, 피규어 모델, 피규어 모델, 커머셜 모델, 트랜스포메이션 모델 총 7가지다.
 
각 부문별 최고 득점자에게는 프로 카드 지급 및 트로피가 수여되며 부상으로 현금 3000달러가 부여된다. 각 체급에서 TOP4에 해당하는 사람들에게는 WBFF 세계대회 출전권과 트로피, 부상을 증정한다.

 
대회 전에 열리는 이번 런칭행사에는코미디빅리그의징맨 황철순,머슬퀸 정아름,쿨의 김성수, 몸짱 배우 석아름, 구피의이승광, 이나영,김태희의 전담 트레이너 김명영 등 다수의 유명인사 및 연예인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화려한 레드카펫포토월에서 연예인들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런칭행사의 포토세션은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피트니스 런웨이워킹쇼는 오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30분간 펼쳐진다. 패션쇼가 끝난 후 7시 30분 이후부터는 참가자 및 내방객들 모두를 위한 디너가 준비된다.
 
kyong@xportsnews.com /사진=WBFF제공

이은경 기자 ky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